질문 양치질 할 때 어금니가 겁나 시리네요..
나이스가이
- 2014.05.17. 03:02
- 1799
어금니 상아질이 벗겨 진거 같은데 치료 하게 치과 추천좀 해주세요.ㅜ.ㅜ
학교 근처나 장전동에 가까운 치과나 진료 잘 보시는 곳 추천 좀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치과 가야됨.... 저도 ㅠㅠ 부산대병원 자주 다녔는데...
0
0
반짞빤짞별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짞빤짞별고래
부대 병원에서 치료 받는게 다른 치과보다 저렴한가요?
0
0
나이스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이스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스가이
싼것도 있었던것 같고.. 아는 사람이 그 쪽에서 일을 하셔서 그리로 갔어요 ㅎㅎ..
0
0
반짞빤짞별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학교에서 수련의랑 교수랑해서 치과진료 싸게 봐주는거 있었던거같은데요 ㅎㅎ
한번 찾아보시는거 추천 ㅎ
한번 찾아보시는거 추천 ㅎ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