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선거사진불만
바쁘다바뻐
- 2014.05.17. 09:49
- 453
스타정치인이랑 같이 사진찍어서 건물에 넓찍하니 붙이는거 좀 치사하고 역겹지 않나요?
진짜 거의 일면식도없으면서
어색하게 찍은 사진하고는....
그런것에 휘둘릴 유권자가 있던 없던간에
이런행태 바로잡아졌으면 좋겠네요
진짜 거의 일면식도없으면서
어색하게 찍은 사진하고는....
그런것에 휘둘릴 유권자가 있던 없던간에
이런행태 바로잡아졌으면 좋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덕천쪽이였을겁니다 거기에도
문재인?하고 찍은사진올려둔후보있던데
보기좀 그렇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