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계절학기 신청하는게 아홉신데
귤귤
- 2014.05.17. 11:33
- 2283
그럼 아홉시수업 어케함??????
집에 인터넷 빨라서 집에서 해야 성공할거가튼데
9시에 하고 수업가면 마칠듯 싶은데 ㅋㅋ
다른분들은 어케함..?
권한이 없습니다.
노트북들고갈거임
0
0
부산대앞바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앞바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대폰으루
0
0
지켜보고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켜보고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시로 좀 해주지...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학교 계절학기 저번주에 수강신청했는데 교수님께 메일보내고 안갔어요
0
0
피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