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토익단어스터나 RC/LC 스터디 하실분 계세요?ㅋㅋ
- 2014.05.17. 20:01
- 2234
지난번에 식물원에 글을 올려봤는데 많은 분들이 저처럼 구하고 계시더라구요..
중간고사 끝나고 가정의 달 5월에 쉬는날도 많아서 그런지 토익관련 스터디 모집글이 올라오지 않아서 눈팅만 하다 용기내어 올려봅니다!!
곧 6월엔 기말고사도 있지만, 7,8월 방학때 바짝 토익공부를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나 의지박약으로 공부가 힘드신분들끼리 모여서 같이 공부했으면 합니다!!
이른감도 있지만 차근차근 준비해서 6,7,8 토익 대박 터뜨리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부족한 실력이지만 관심있으신 분들 혹시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스터디는 처음이라 어떻게 진행하고 준비해야 하는지 잘몰라서 뜻이 같은 분들끼리 모여서 진행방안을 짜보았으면 합니다!
저는 졸업생이고 취업준비생이라 시간이 많기도 한데.. 월 수 금 이렇게 띄엄띄엄 하는것보다 꾸준히 하루에 2~3시간을 하더라도 영어공부에 손을 놓지 않고 일주일 내내 하고 싶습니다!!
아직 정확한게 짜여진 커리큘럼은 없지만;; 같은 취준생이거나 휴학생, 재학생분들도 개인시간이 가능하신분들 모여서 공부해요 ㅠㅠㅠ
댓글보고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면 카톡 단체방에서 대화하고 의논해보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촵촵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움후후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많이마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브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23329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웃음은보약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로 하시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츄파춥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ㅁ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수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밖에서 일 보느라 틈날 때 잠깐 올려놓은 건데 너무 많이들 원하시네요 !! ㅎㅎ
스터디 특성 상 많은 수가 다 하기엔 역부족이겠지만, 이 분들 중에서도 시간대나 커리큘럼을 맞추다보면 추려지리라 봐요 ^^
일 마무리 하고 최대한 빨리 쪽지 모두 드릴께요!! 스터디 시작은 ASAP 이면 좋겠지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촵촵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ldsjlkfjen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헷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klfajsemklzsdgfmzd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득점 원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샷이겠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니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협%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찌그래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이 처음이시거나 영어에 소질이 없는분들이라도 괜찮아요! 저도 그렇게 뛰어나지 않아서 ㅋㅋ
실력대가 맞지 않거나 900점이상 고득점을 원하신 분들이라면 도움이 많이 되질 못할 거 같기도 하지만 관심있으시다면 댓글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