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공기초 초과되면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나요??
흐아아아이아이앙
- 2014.05.17. 21:36
- 2174
전공기초 초과되면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나요??
그리고 심화전공 학점 넘어서 이수한 학점은 일반선택으로 인정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네 전공기초도 일선으로 넘어가요
0
0
으히히히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히히히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기초가 초과될 수도 있나요?
0
0
원두커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두커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두커피
네ㅎㅎ 듣다보니 일학점 초과됐더라구요
0
0
흐아아아이아이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아아아이아이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