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금정산 고당봉
별따다주께
- 2014.05.17. 23:28
- 1782
북문에 살고 있는 자취생입니다.
화 목 9시 현대인의 체력관리 양점홍 교수님 수업 듣고 있는데요
교수님께서 고단봉에서 인증샷 찍어오면 가산점있다고 하셔서 올라가려고 하는데
혹시 수업들으시는 분들 중에 갔다오신분이나 아니면 금정산 고당봉 가보신 분들!!
1. 부산대 북문에서 가장 편하면서 빨리 갔다올 수 있는 코스가 어디인가요? (기숙사 위로해서 가시는 분들도 있던데 거기는 고단봉 가는길 아닌가요??)
2. 소요시간 (올라갈때/내려올때) 시간 얼마나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Logo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go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차타고 범어사까지가서 거기서 부터 북문. 고당봉 일케 올라갔어요. 한번도 안쉬고 빠른걸음으로 왕복1시간 찍었습니다ㅋ 내려올땐 뛰어내려옴
천천히가도 왕복 2시간안으로 될듯
천천히가도 왕복 2시간안으로 될듯
0
0
차유람빠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유람빠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이블카 타고 정상까지 가서 정상부터 시작하셈ㅋ
0
0
이거슨무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슨무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하철타고 범어사까지 가셔서 그근처에 범어사까지 올라가는 버스타세요 그리고 등산하시면 됩니다.
올라갔다가 북문인가 ? 동문인가로 내려오면 왔던길은 아니지만 범어사로 다시 올수있습니다.
범어사서 버스타고 다시 내려와 지하철타고 다시오심됩니다.
기숙사 뒷길로 갔다간... 한 3시간은 족히 걸릴껄요 ? 상당히 먼거리일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