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용영어 계절학기
chltkddml
- 2014.05.18. 01:28
- 1329
실용영어계절학기 보니까 일주일에 월화수목네번다 수업하던데 한달꽉채워서 계절로하나요?;? 정규학기엔 일주일에한번인데 삼학점이랑 똑같이 계절수업일수같은가해서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실영이 더 빨리 마쳐요 다른 계절보다
0
0
그런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감사합니다!.!^^
0
0
chltkddm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ltkddm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얼마나 빨리마치나요?
0
0
purple3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urple3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죄송해요ㅜ 똑같이 마친대요!! 제친구가 월-금 수업 다해서 조금 빨리 마친거고 수업 일수는 같대요
0
0
그런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