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다이어트 하려고합니다.. 로또당첨 2014.05.18. 01:31 1357 1 d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서류마감 14.05.18. 13:42 머리로는 알고있는데 하기가싫은거겠죠? 적당한 웨이트운동과 40분이상의 유산소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0 0 서류마감 댓글 내용 복사 머리로는 알고있는데 하기가싫은거겠죠? 적당한 웨이트운동과 40분이상의 유산소운동을 하시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서류마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당한 웨이트운동과 40분이상의 유산소운동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