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교안에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곳 있나요?
그냥그저그래
- 2014.05.18. 02:08
- 2819
친구들이랑 학교안에서
버너에 불피워서 고기 구워먹으려고 하는데
구워먹을 수 있는 곳 있나요?
혹시 있다면 괜찮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버너에 불피워서 고기 구워먹으려고 하는데
구워먹을 수 있는 곳 있나요?
혹시 있다면 괜찮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1.6 회관 앞, 인문관 엘레베이터쪽 숲? 같은데서 궈먹던데요
0
2
나는가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가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가오리
거기 불 피우는 거 금지 아닌가요?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iQ7
제가 궈먹은거 아니라서 잘 모르겠어요 교양수업할때
거기가 모임장소였는데 잘 궈먹더라구요 막걸리랑 씐나게 놀던데..
불피우는거 금지인곳이에요?
0
0
나는가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가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가오리
전 그렇게 알고 있아요ㅎㅎ... 그리고 딱히 정해진 룰이 없어도 상식적으로 나무나 풀 많은 곳은 불 피우면 안되지 않나요;ㅋㅋ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가오리
거기 전에 고기구워먹었다고 욕 엄청 하던데;
0
0
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가오리
11.6기념관이 아니라 10.16기념관입니다.
부마민주항쟁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건물이에요.
이름이야 '십.일육'이니 '십일.육'이니 비슷한데 뭔 호들갑이야.. 라고 생각하지 말고,
선배님들이 피땀흘려 민주화를 이뤄낸 걸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건물인데,
이름이랑 내용정도는 알아둡시다.
부마민주항쟁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건물이에요.
이름이야 '십.일육'이니 '십일.육'이니 비슷한데 뭔 호들갑이야.. 라고 생각하지 말고,
선배님들이 피땀흘려 민주화를 이뤄낸 걸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건물인데,
이름이랑 내용정도는 알아둡시다.
6
1
짐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짐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대 잔디밭도 금지인감? 좋겟다 ㅎㅎ이시간에
0
0
해달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달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달이
헐 사회대;ㅋㅋㅋㅋㅋㅋㅋ
0
0
선형와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형와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물옥상
0
0
음음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음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