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5.18인데 100도씨 한 번 보고 갈까요?
아는사람
- 2014.05.18. 03:14
- 902
http://blog.daum.net/avatat/72
6.10 민주항쟁을 소재로 한 만화던데
오늘 처음 봤네요~
메인은 6.10항쟁에 관한 이야기인데
중간중간 보도연맹, 5.18 관련 이야기도
나오네요~
저희에겐 정말 일상과도 같은 민주주의체제가
저 때는 그리도 소망하던 것이었다는 점이 참..
감사하게 느껴지네요ㅎㅎ
여기 게시판 분위기가 살벌하던데..
좌우대립도 민주주의 국가의 헌법이라는
룰 안에서 가능한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4.19 - 5.18 - 6.10으로 이어지는 민주화
운동의 굵은 줄기들은 우리 모두에게 참 값진
역사라고 생각되네요ㅎㅎ
새벽에 잡썰이;;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ㅎ
6.10 민주항쟁을 소재로 한 만화던데
오늘 처음 봤네요~
메인은 6.10항쟁에 관한 이야기인데
중간중간 보도연맹, 5.18 관련 이야기도
나오네요~
저희에겐 정말 일상과도 같은 민주주의체제가
저 때는 그리도 소망하던 것이었다는 점이 참..
감사하게 느껴지네요ㅎㅎ
여기 게시판 분위기가 살벌하던데..
좌우대립도 민주주의 국가의 헌법이라는
룰 안에서 가능한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4.19 - 5.18 - 6.10으로 이어지는 민주화
운동의 굵은 줄기들은 우리 모두에게 참 값진
역사라고 생각되네요ㅎㅎ
새벽에 잡썰이;;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5.18을 민주화운동으로 생각안하면 일베충인가요?
0
0
취준생탈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생탈출
글쎄요ㅋㅋ일베충일수도 아닐수도 있겠죠ㅎㅎ
0
0
아는사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사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일베충
0
0
구름기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기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면에 5.18을 민주화 운동으로 생각하는 일베충도 있음ㅋㅋㅋㅋㅋ
0
0
금정산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호랑이
그렇죠ㅋㅋ정치적 스펙트럼은 다양하니까요ㅎㅎ어떤 집단이든 예외는 있는거죠ㅋㅋ
0
0
아는사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사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