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6영역 영어 못하는사람이 점수 잘받을만한과목이 뭐있을까요?
물많이먹자
- 2014.05.18. 11:58
- 2052
토익은 몇년전에 친게 800조금 넘는 정도고
회화는 그냥 기초적인 의사소통만 가능한 정도인데
어느거든 확잘하는게 아니라서
잘하는분 계시는 분반에서는 확밀릴거같습니다 ㅠㅠ
그래서 제로 베이스로 시작한다고 할만한 과목을 듣고싶은데
6영역에서는 어떤 과목이 있을까요 ㅠㅠ
회화는 그냥 기초적인 의사소통만 가능한 정도인데
어느거든 확잘하는게 아니라서
잘하는분 계시는 분반에서는 확밀릴거같습니다 ㅠㅠ
그래서 제로 베이스로 시작한다고 할만한 과목을 듣고싶은데
6영역에서는 어떤 과목이 있을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프랑스어 하세요~~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에이쁠 받았어요ㅎ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트남어어때요ㅎㅎ 이태리어나
0
0
푸른솔내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솔내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어 중국어 빼고 거의 잘하는 사람 없어요 한문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등 제주변에선 들었는데 다 잘받더라구요ㅎㅎ
0
0
그런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수강신청 실패해서 아무것도 못듣게 됬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수강신청 실패해서 아무것도 못듣게 됬네요 ㅠㅠㅠㅠㅠㅠㅠ
0
0
물많이먹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많이먹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