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방학에 하는 기숙형 토익캠프? 해보신분~~
leejy
- 2014.05.18. 18:57
- 1673
금욜 저녁엔 퇴소라고 되있던데..
주말엔 기숙사에서 꼭 나와야 하는건가요????
기숙사에 남아있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남아있어도 돼요 하지만 돈 따로 더 내셔야됩니당
0
0
태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산
아, 따로 내는건 어떻게 내야하나요??
그 주마다 따로 신청해서 내면 되는거에요??
혹시 얼마나 내야하는지 아시나여..
그 주마다 따로 신청해서 내면 되는거에요??
혹시 얼마나 내야하는지 아시나여..
0
0
leej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ej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eejy
따로 내는건 거기서 말해줄거에요 저는 안남아봐서 모르겟는데..
꽤나 과정이 복잡하던데.. 기숙사 다른관으로 주말동안 옮겨야되고..
비싸진 않을거에요. 좋은 추억 쌓으시길 바랄게요~!
꽤나 과정이 복잡하던데.. 기숙사 다른관으로 주말동안 옮겨야되고..
비싸진 않을거에요. 좋은 추억 쌓으시길 바랄게요~!
0
0
태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욤!!! 맘먹고 공부하러 가시는가면 그만한 환경이 또 없음 호불호 갈리긴 했지만 저같은 경우 성적도 오르고 인맥도 넓어졌어요 ㅋㅋ 다만 좀 뭐랄까 고등학교때같이 통제 많이 당하는건 감수하셔야해요
0
0
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핡
아그렇군용ㅎㅎㅎ 그거 신청하는 사람 많나요??ㅠㅠㅠㅠ 신청인원 많으면 학점순으로 짜르는거에여...?
0
0
leej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ej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eejy
아뇨 별로 ㅋㅋㅋ 저번겨울땐 신청인원이 정원에 모자라서 다 받아줬어요 ㅋㅋ 워낙 많이 모집해서 ㅎㅎ
0
0
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핡
기숙사사용은 불편하지 않나요??
0
0
123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3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321..
밀양캠 맞죠? 전 겨울에 가서 좀 추웠어요 ㅠㅠ 그런데 전 잠자는 이런 환경에 대해 별로 안민감한 편이라 ㅎㅎ 공기도 좋고 전 괜찮았어요 밥이 진짜 최고 !! ㅋㅋㅋ
0
0
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