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계절학기 수강신청 시간 좀 이상하지 않나요?
페이퍼스알러뷰
- 2014.05.18. 19:00
- 2860
9시에 하면 다들 9시 수업 못들어갈 거아니에요 ㅠㅠ
8시에 하면 좋지 않나요?? 저만 이렇게생각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8시면 좋겠는데.. 학생회에 건의를 해야하나ㅠ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그렇네요... 이번에 모바일로 희망과목담기가 된다는 것은 봤는데 수강신청도 되서 그런건지;; 8시에 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저도.
0
0
쇠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쇠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쇠뇌
모바일 수강신청은 2학기부터일 걸요..ㅠ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렇게생각햇는데 매번 9시에하더라구요
어쩔수업이 노트북가져가서 하고그럼 ...ㅜㅜ
어쩔수업이 노트북가져가서 하고그럼 ...ㅜㅜ
0
0
Har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r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ㅜㅜ 9시 수업 듣는 사람은 어쩌라는건지...
0
0
블루버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루버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폰으로도 수강신청되지않나요?
저 예전에 폰으로 했던거같아서요
Pc사이트로 접속해서요
0
0
everlov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verlov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