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 2014.05.19. 10:48
- 1584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el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쁘다바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쁘다바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너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교의망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유공자 대우에 관해서 518유공자가 왜 625참전용사,유공자와 6월항쟁유공자보다 더한 대우를 받는지는 모르겠음. 518유공자가 유공이 없다는건 아닌데 625유공자들이 518유공자보다 못한대우를 받는게 이상함. 더군다나 다른 민주화운동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518만 유공자 혜택이 큰것도 사실임. 왜 이런 결과가 나왔는지에대해서는 518특별법이 만들어질때의 시대상등을 근거로 비판받아야한다고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탕우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사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기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 어떻게 왔냐니.ㅋㅋㅋㅋ
자기 생각이랑 다르면 병신취급하는 글쓴이님 수준 잘보고 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헛소리 하는 님 수준도 잘 알겠군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강여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갸갸갸갸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저 글을 읽었다.
이미 글은 지워짐
글을 읽고 글쓴이는 분노에 차있을 것으로 추정
저 글을 캡쳐해서 학번, 실명은 지우지도 않은 채
많은 부산대 사람들이 보는 마이피누에 글을 올렸다.
여기서 학번 실명을 지우지 않고 많은 부산대 사람들이 보는 마이피누에 올렸다는 것이 중요함.
글쓴이의 의도가 뭐겠음?
부산대생이 많은 부산대 게시판에 부산대 학우가 자기맘에 안든다고 쓴 게시물을 올리며
인민재판 해주기를 원하고 올린거 같은데요?
저게 민주적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이름팔리고있길래 쪽팔려서 이러지 말자는 의미에서 올렸는데요?
그리고 민주주의의 뜻을 아무데나 갖다 대지 마세요. 민주주의사회에서는 비판 글도 못올립니까?
역사공부 얼마나 하셨는지는 모르겠는데 어디서 하셨는지는 알겠어요. 벌레님아
잘 모르면 그냥 조용히 계시는게 몸 사리는거에요
참고로 저 한국사 1급 있어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강여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독증 있음? ㅋㅋㅋ
5.18에 관해서 언급한 적이 없는데 역사공부 얘기가 왜나오는지?ㅋㅋ
흥분 가라 앉히시고.
걍 말 안통할꺼 같으니까 한마디 진심어린 조언만 할께요.
한국사 1급 따기전에 인성부터 기르세요. 정말 걱정됩니다.
그리고 아무데나 민주주의 말 쓰지 말고요.
그게 민주주의 더럽히는 거란걸 부디 잘알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 안통하는건 그쪽분이죠 ㅎㅎ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사실 기본적인 상식도 매너도 없이 득달같이 달려드는 일베충 살살용 님이 걱정이에요.. ㅠ
하루종일 모니터 앞에 앉아서 일베 보면서 혼자 정신승리 하고 있지 말구요 ㅠㅠ ..
나가서 바깥바람도 좀 쐬고.. ㅠ 햇빛도 쬐고 그러세요~~ 정상인처럼요~
제가 정말 걱정되서 하는말이에요 ^^...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강여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저야 인성도 괜찮고 열심히 잘 살고있지만..
와 진짜 이런 사람이 존재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오름.....소오름......소오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구아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서운 사람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이전에 두분이 서로 조롱하듯이 깍아내리기 바쁘시네요... 특히 정치토론방에서 근거없이 의견이다르다는이유로 일베충이라고 조롱하는 글쓴이분도 안타깝습니다. 5.18에 대해서 심도있게 알아보고 나름의 논리와 근거를 가지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구아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blog.naver.com/chiyahn/20171304853?viewType=pc 이거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2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씹으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짚신도짝이있다던데왜난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폭동이라고요? uprising을 폭동으로 해석 하는 사람이 진짜 존재할 줄이야 ㅋㅋ
시덥잖은 영한사전 말고 롱맨, 옥스포드 영영사전 보고 오세요.
민주화폭동이라는 말이 어딨으며, 유네스코가 미친 집단인가요. 폭동을 세계기록유산으로 등재하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기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맞을까봐경찰서턴건가요
그리고 군인이 시민에게 총 먼저 쐈나요 아니면 시민이 군인한테 먼저 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중잣대아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딸기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궁금한건
시민국 계엄군
둘중에 최초발포자가누구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중잣대아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젤소미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젤소미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젤소미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젤소미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게시글에 적힌 전화번호는 본인의 것이 맞나요?
2. 블로그 글은 왜 다 지우셨나요?
3. 게시글 내용을 보면 페이스북에도 비슷한 글을 올리신 것 같은데 이것도 사칭인가요?
정치 성향과 어투가 굉장히 흡사해서, 저로서는 의심을 멈출 수가 없네요.
(설마 부산대 다니는 사람이 그랬을까 싶어서 블로그도 찾아봤었는데 '지금 내글을 보고있는 거창고 후배들에게 한마디한다.' 라는 제목의 글을 읽고 동일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noli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것보다 이렇게 자신이랑 의견이 다르다고 인민재판하려는 글쓴이의 행태가 아주 악질이네요.
반성은 커녕 오히려 당연하다는 듯이 저러는데.
부산대에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길 바랍니다.
저 정도면 저게 님이 쓴 글이라고 해도 충분히 명예회손 고소 가능하니 고소해서 콩밥 먹이세요.
학번과 실명까지 거론했으니 이미 충분할 듯 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사건으로 블로그, SNS등의 대외활동 그만두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일간워스트 글은 제가 쓴글이 아니라는거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어서 이 게시물이나 내려주십쇼. 글 빨리 안내려주시면 제 명예를 훼손시킬 의도가 있다고 판단하여 고소하겠습니다. 댓글 썼고 이 글 작성자분께 쪽지도 남겼으면 경고는 충분히 했다고 생각합니다.
젤소미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젤소미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