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통진당 지지자들 있습니까
- 2014.05.19. 12:31
- 1263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튜리튜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0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래의 직장이라서요
물론 저는 지지자 아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각거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통진당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인데 하나 궁금한게 있습니다.
북한에 대해서 옹호발언(?)을 하는 등(옹호까지는 아니지만 크게 비판하지도 않죠...ㅎ)의 내용을 보았지만 통진당을 종북으로 규정하는 것 까지 그렇다고 하고, 근데 통진당 자체가 우리나라보다 북한에 대해서 더욱 더 추종한다는 증거가 있는지요?? 보수세력은 이들을 빨갱이에 간첩으로 지정하지 않습니까? 특별히 저는 이들의 행동이 북한을 추종하고 있다는 생각을 심하게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혹시 증거가 있는지요?? 제가 생각하는 것은 북한에 대해서 비판하라 할 경우에 그냥 묵묵부답하는 경우 정도 외에 혹시 더 확실한 것이 있는지요??
단순히 통진당을 단순히 종북으로 규정짓는 것 말고 보다 구체적인 이유와 근거에 의해서 비판을 하고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제가 보수도 아니고 그렇다고 통진당 옹호론자도 아닙니다만 늘 그냥 궁금해왔던겁니다. 혹시 어디서 증거를 찾아볼 수 있는지요?? 일본 통진당 자체를 종북과 빨갱이, 간첩의 프레임을 만들어버렸고 그렇게 인식이 되어버린 현실아니겠습니까?ㅎ 근데 이 사실들이 맞다면 왜 아직도 국정원은 이들을 잡지 못하고 놔두고 있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보수이신 것 같은데 뭔가 뚜렷한 증거나 이유가 있지 않을까하고 여쭤봅니다. 제가 모르는 것이 있지 않을까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pa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2/18/2014021800208.html?related_all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112901073937172002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sisaarch&no=242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2171602551&code=940301
저도 궁금하던 찰나에 구글해보고 찾은 기사들 입니다. 이석기는 예전부터 주사파/종북 활동 등으로 형을 받은 적이있고, 2012년 통진당 내에서 경선 부정선거로 밀어주기표를 받아 비례대표로 국회의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잘 아시듯이 국가내란음모죄로 1심에 유죄를 선고 받았습니다. 경향신문에 보시듯이 이석기 의원 등 RO 조직원들은 국가기반시설 파괴와 인명사살 방안을 협의 했다고 나옵니다. 오유에 올라와있는 글을 보시면 판결 전문을 다운받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국가내란음모죄로 언론에 알려진 사실들만이라도 읽어보세요.. 조금만 찾아보시면 어렵지 않게 읽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진당에는 이석기 뿐만 아니라 주사파 활동경력을 가진 의원들이 다수 있습니다. 오히려 알려져야할 사실들이 덜 알려져있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통진당을 종북세력으로 보는 이유와 근거는 조금만 찾아보시면 많이 있습니다. 자기가 보고자하는것만 보시는 분이 아니라면, 쉽게 아실 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밝혀진 사실들도 없이 진보진영을 종북프레임에 가두려고 하면 안되겠지요. 하지만 "시대가 어느 땐데, 종북세력이라는게 도대체 존재하느냐, 그건 보수가 만들어낸 거짓 프레임일 뿐이다"라고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종북세력과 반정부단체들은 이렇게 밝혀진것만 봐도 버젓이 존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dg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사실은 알고 있었고 혹시나 더 추가적으로 빼지도 못할 제가 모르는 명확한 사건이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pa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석기와 RO는 북한 주체사상을 신봉하고 한국의 내란을 일으키려고 한 반정부단체입니다.....
그들이 성공적으로 내란을 일으키고 무고한 사람들을 죽인 후에 북한에 공을 돌리고 나서야, 명확한 사건이었다고 말할 셈이신가요...?
이 자체를 부정하시려면 통진당옹호론자라고 떳떳히 말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dg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 몇 번 쳐보면 금방 나올껀데...
굳이 이런걸 물어보는 이유가.ㅋㅋㅋ
솔직히 님 통진당 좋아하는거 같음.^^
"특별히 저는 이들의 행동이 북한을 추종하고 있다는 생각을 심하게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저 문장보고 소오름...ㄷㄷ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종하고 있단건 대놓고 추종질하느냐의 여부였지 말을 잘못 쓴 것 같네요.
머 여기서 김정일 ㄱㅅㄲ라도 하면 믿으실지?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pa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뭐라고 하란건지 ㅋㅋ 쯧쯧.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pa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웃기죠?
무튼 ㅅㄱ하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살용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소리 절취선----
그나저나 통진당의 당행보를 보고도 북한을 옹호한것까지는아니지만 크게비판하지않는다고 생각하는거보면
대적관이 제로임에 틀림없다고 섣부르게 판단해도 틀리지않는다고 사려되옵나이외이다이다
-----개소리 절취선-----
우리의주적은 미국?일본? 일본개새끼긴한데 우선 우리한테 대놓고 총겨누고있는 쪽부터 좀 바라봅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짚신도짝이있다던데왜난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한민국 정당이라면 대한민국 국익을 위해 일해야하는데 그들이 과연 그러한가 생각해보면 쉽게 답을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뽀로로선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로로선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기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뽀로로선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로로선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기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관심이 있으시면 자기주도적으로 좀 더 알아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지방 명문 부산대생이면 스스로 생각하고 판단할 지성을 갖춘 사람들이라 생각합니다.
뽀로로선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로로선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비론은 물론 지양해야하지만 우리나라 현실이 그런데 어떡합니까...
이번 지방선거에도 투표하기 겁나 어렵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뽀로로선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로로선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세월호는 대통령이 하야해야할 정도까진 아니지만 초기 대응부터 사복경찰 미행까지 당연히 정부의 수장으로서 일정부분 책임을 지고 개혁을 해야지요. 그래서 지금 하려고 하고있는거구요.
위에 적으신 댓글처럼 두개의 거대당은 반대의반대밖에 모르는 쓰레기라 절대 안뽑을꺼고요.
저는 그냥 무소속 위주에 경력보고 뽑을 생각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가네티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지금은 대외보다 학교일에 신경쓰는것 같아서 보기는 좋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adwalk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가네티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