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수업 수강료 얼마인가요?
우탕우탕
- 2014.05.19. 13:18
- 2215
학부때 학교는 학점당 얼마로 계산해서 수업료가 있었던거같은데.....
여기도 학점당 얼마로 계산하나??
권한이 없습니다.
점당 2만5천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라색성애자
고맙습니다
0
0
우탕우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탕우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는 좀 부산대 홈피만 들어가도 알수있어요 좀
성인이지 않습니까..
성인이지 않습니까..
0
0
와우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우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우노
학생지원시스템에 아무리찾아도 없길레 물어본건데 홈피에있었네요 고맙습니다.
0
0
우탕우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탕우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