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학윤리 심옥주교수님 윤상근 교수님 수업 들어보신분 어떠셨어요?
jiniaase
- 2014.05.19. 22:54
- 4797
들리는 말로는 윤상근 교수님은 F폭격기에다가
수업도 타이트하다는 말을 많이들어서요!
계절생각중인데 어느분수업이 나을까요?
수업도 타이트하다는 말을 많이들어서요!
계절생각중인데 어느분수업이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생이시면 어차피 공학인증하는 과는 무조건 심옥주교수님 비인증학과는 윤상근 교수님 들어야할텐데요.. 선택권이 없지 않나요?
0
0
쇠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쇠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쇠뇌
전 기계과이구요, 밑에분들 말씀대로 선택권이 있는걸로 알고있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공학인증과는 심옥주교수님 수업을 들어야한다는 증거랄까(?) 하는 규정은 어디서 보셨는지 여쭤볼수있을까요?
말씀하신대로 공학인증과는 심옥주교수님 수업을 들어야한다는 증거랄까(?) 하는 규정은 어디서 보셨는지 여쭤볼수있을까요?
0
0
jiniaas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iniaas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iniaase
수강편람 위에 수강제한교과목 XLS 파일있어요 거기 보시면 나와있습니다.
0
0
쇠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쇠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공학인증과고 1학년 때 윤상근 교수 수업 들었는데... 답이 없습니다. 교수라고 부르기도 싫네요
0
0
2yjkfw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yjkfw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상근교수님 수업 작년에 듣고 a+받았습니다 하기나름이에요
0
0
라면먹고갈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먹고갈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먹고갈래
부럽네요... 저희는 1학년 때 들었는데 진짜 "남자는 군대나 가라. 성적 안 줄거다." 이 말 계속하고 레포트 내면 무조건 인터넷에서 그대로 복사한거 아니냐고 계속 의심했었는데...
0
0
2yjkfw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yjkfw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옥주 교수님 되게 열심히 수업준비하시구, 나름 괜찮은거 같애요. 성적은 어떻게 주실지 모르겠지만.
0
0
뉴하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뉴하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옥주 교수님 수업 들었던 사람인데 ㅜㅜ 교수님 진짜 멋있어요 ㅎㅎ 수업도 안 지루하고 정말 재밌었는데 ㅋㅋ윤상근 교수님 수업을 안들어봐서 비교할순 없지만 심옥주 교수님 수업 들엇던 사람으로서 이수업 추천해요!
0
0
피카포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카포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옥주교수님 수업 정말재밌어요~~ 학점은 열심히한만큼 받는것같아요 ㅋㅋ
0
0
아스트스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스트스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옥주 교수님 수업들었는데 수업방식과 열정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에 취업시즌이라 개인적으로 토론면접같은거 볼때 도움이 되더라구요 ㅋ
이번에 취업시즌이라 개인적으로 토론면접같은거 볼때 도움이 되더라구요 ㅋ
0
0
사월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월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