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너무 화가나서 글씁니다.
배고프다
- 2014.05.19. 23:00
- 6168
자유게시판 성격에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화가나서 글 씁니다.
오늘 저녁 10시반 경 여자친구가 중도에서 공부마치고 혼자 집가는 길에 겪은 일입니다.
어느과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산대 생으로 추정되는 남학생 세명이 중도에서 문창회관 쪽 지나 본관쪽으로 오는 길에
가로등 불이 다 꺼져있었는데
일부러 여자친구 들으라고 '어이 이쁜이' 라고 수도 없이 부르고 안돌아본다고 계속 뒤에서 소리지르고
그러더니 일부러 뒤에서 달려가는 발 소리내면 돌아볼거라면서 달려가는 발소리 내고...
온갖 시정잡배들이 티비에서나 하는 그런 행동들을 했다고 합니다.
도대체 이게 무슨 일입니까?
정말 화가나고 짜증이나서 손에 아무것도 잡히지 않습니다. 혹시 본인들이 이 글을 보게 된다면 다음번에는 가만있지 않겠습니다. 혹시나 주위 친구들이 그랬다면 앞으로는 그러지 말아달라고 말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저녁 10시반 경 여자친구가 중도에서 공부마치고 혼자 집가는 길에 겪은 일입니다.
어느과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산대 생으로 추정되는 남학생 세명이 중도에서 문창회관 쪽 지나 본관쪽으로 오는 길에
가로등 불이 다 꺼져있었는데
일부러 여자친구 들으라고 '어이 이쁜이' 라고 수도 없이 부르고 안돌아본다고 계속 뒤에서 소리지르고
그러더니 일부러 뒤에서 달려가는 발 소리내면 돌아볼거라면서 달려가는 발소리 내고...
온갖 시정잡배들이 티비에서나 하는 그런 행동들을 했다고 합니다.
도대체 이게 무슨 일입니까?
정말 화가나고 짜증이나서 손에 아무것도 잡히지 않습니다. 혹시 본인들이 이 글을 보게 된다면 다음번에는 가만있지 않겠습니다. 혹시나 주위 친구들이 그랬다면 앞으로는 그러지 말아달라고 말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쓰레기들이네요
1
0
부끄럽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끄럽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열받으셨을듯... 그쪽은 cctv같은거없나요...
1
0
드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치한놀이 이런것도 다 처벌했음 좋겠네요. 당사자 입장에서는 얼마나 위협적인데..가뜩이나 학교에 사건도 있는데 저게 뭔짓
6
0
부산대이사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이사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휴 못배운것들
1
0
노잼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잼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건 진짜 털어서 해결봐야하는데..
1
0
병맛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맛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사람들이네요. 술마시고 진상부리는건가? 저도 가끔 그쪽으로 갈 때 무서워요...
1
0
프라푸치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라푸치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까 원룸촌 쪽에 남자 셋이서 엄청 큰 소리로 자기들끼리 욕하면서 장전초 방향으로 가던데 그 사람들인가...진짜 못 배운티 팍팍 났는데 제발 같은 3인이길...우리학교에 그런 사람이 6인이 아니길 빕니다...분리수거도 안될 쓰레기들
3
0
우갸갸갸갸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갸갸갸갸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정신좀차립시다. 같은학교학생인게 창피하네
1
0
난나일뿐이야누구도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나일뿐이야누구도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하세요. 당장. 그 장소에 시시티비 없어도 곳곳에 시시티비 있기때문에 세명있는거 이동하는거 잡는거 일도 아닙니다. 바로 신고하셈. 학교 수준떨어뜨리는 새퀴들이네요
2
0
LUCKYSTRIKE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KYSTRIKE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UCKYSTRIKE7
괜히 신고했다가 저희쪽이 신상밝혀지고 피해볼까 겁나네요. 다음에 또 이런일 있으면 그렇게 할게요. 감사합니다!
0
0
배고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프다
요즘 신상보장 다됩니다....걱정마시길.
0
0
LUCKYSTRIKE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KYSTRIKE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ㅠㅠ
0
0
배고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 냄새나
그런 냄새나는 것들 왜 상대함?
페브리즈 좀 뿌리세요
냄새 옮겠어요
그런 냄새나는 것들 왜 상대함?
페브리즈 좀 뿌리세요
냄새 옮겠어요
0
0
summer_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그런 사람 봤으면 줘팼다
0
0
뉴하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뉴하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잡 지잡 거리더만.... 참나. 인실좆 당해봐야지 미친 양아치 새끼들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너무하네
0
0
호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어딜가나 저런 집단은 꼭있나보네.. 미친세상
0
0
군휴학상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군휴학상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