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졸업해야하는데 실컴2 실패했어요. 사정해도 안열어주는데..
우룹뿌뿌
- 2014.05.20. 09:37
- 3205
방법없나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여름학기 졸업자면 열어주는게아니라 그... 추가개설한번씩됬던거같은데
0
0
메밀비빔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밀비빔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개설될수도있어요 힘내세요
0
0
으히히히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히히히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똑같은 상황 ..ㅠㅠ 실컴 게시판에 글 남깁시다
0
0
쯔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쯔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