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6영역관련 질문이요..
브라키오사우르스
- 2014.05.20. 10:01
- 1153
6영역에서 영어관련 2과목 제2외국어 2과목들으면 영어2과목은 교양학점 제2외국어 2과목은 일선으로 넘어가는건가요? 아니면 영어2과목중 1과목만 교양학점인정되고 하나는 그냥 평점만 인정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2외국어에 한해서 과사가서 신청하시면 일선변경 가능하구요
영어관련두과목들으신거 평점 다 들어갑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