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향교교수님 사회경제사상사 저번주 수업 들으신분
비구구구
- 2014.05.20. 16:24
- 2267
출첵했나요 혹시?
과제말고 다른 특이사항은 없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노노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향교교수님 사회경제사상사수업어떤가요? ㅠ가르쳐주세요
0
0
키르카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르카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르카고스
재미있어요 대체로.. 중간없고 레포트 2개써야되고 시험은 아직 안쳐봐서 모르겠네요
0
0
비구구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구구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구구구
오ㅎ감사합니다ㅎ이번에 계절로 듣거든요ㅜ비상경이라걱정둥ㄷㄷㅈ
0
0
키르카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르카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르카고스
경제 수업이라기보다는 역사사상쪽에 가까워서 괜찮음
0
0
비구구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구구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르카고스
래퍼정이라는 별명답게.. 말하는게 좀 산만하시고 정돈되어있지 않다, 는 느낌이 많지만 재미있는 편이고 수업은 정말 좋습니다. 수업 듣고나면 "그죠"밖에 기억 안나기때문에 필기가 필수구요..ㅋㅋ 철학적적인 내용을 흐름을 통해서 잘 설명해주시고 깊이도 있고 여튼 좋아요ㅋㅋ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라색성애자
다행이에요.저도힙합좋아해서ㅜ특히나지금처럼비오는 날은감성힙합이제멋이죠^^배려깊은걱정감사드려요ㅎ
0
0
키르카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르카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르카고스
그런 의미의 힙합은 아닌데...ㅋㅋ 여튼 수업 좋으니 건승하세요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