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의류학과로 부전공
힘내자
- 2014.05.20. 20:17
- 2494
전공이 이과계열인데 심화전공을 하려고하니,,전공선택을 거의빠지는거없이 다들어야 학점을 맞추겠더라구요 딱히 다 듣고싶은과목은 없는데..학점이 모자랄거같아서,,차라리 부전공을하면어떨지 생각중인데요..의류학과 로 부전공을 하게되면 필수로들어야하는 과목은 뭔가요?그리고 부전공하는사람도 졸업작품?!해야하는것은 아니죠? 아무리찾아봐도 없어서 질문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복수전공하시는 분들은 졸업패션쇼 & 3학년까지공모전특선 & 학사논문 & 패션관련업체3개월연속 근무 중 하나를 충족시켜야 졸업요건이 됩니다… 부전공은 딱히 제약이 없습니다 ^^
0
0
클래식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클래식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했었는데 졸작같은거 없구요, 부전공 필수는 저때랑 다를수도있으니까 학과사무실에 물어보세요
0
0
신방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방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의류학과 부전공 신청기간 따로 있나요?...
공지사항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공지사항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0
0
푸드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드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