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정보기술활용ㅜ 힘내자 2014.05.20. 23:24 961 0 정보기술 들으셧던분들. 항상컴퓨터로실습하면서수업받나요? 아니면교재로만 설명하시고필기하고하나요?? 시험칠땐컴퓨터로치는건지아님 그냥다른과목처럼 필기식으로치나요? 궁긍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