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태리어 들어보신분
Kaliff
- 2014.05.21. 08:30
- 2150
분반도 적고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정보가 없네요..
어렵나요? 수업 들어보신분 어땠는지 얘기해주세요
어렵나요? 수업 들어보신분 어땠는지 얘기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메로니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로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로니나
네 일단 이태리어랑 실용스페인어 신청해놨는데 고민중이에요ㅠㅠ
0
0
Kalif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alif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aliff
스페인어가 더 쉬울것 같은데...안들어봐서 잘은 모르겠지만요
이태리어 계절때는 회화문법 반반씩 하실거라 하셨지만 교수님 성향이 문법위주인것 같더라구요. 이태리어 자체가 재미는 있는데 불규칙이라던가 변화가 많은 편이라 헷갈리는게 좀 있어요. 참고하셔서 신청하세요~
이태리어 계절때는 회화문법 반반씩 하실거라 하셨지만 교수님 성향이 문법위주인것 같더라구요. 이태리어 자체가 재미는 있는데 불규칙이라던가 변화가 많은 편이라 헷갈리는게 좀 있어요. 참고하셔서 신청하세요~
0
0
메로니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로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로니나
네 감사합니다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0
0
Kalif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alif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aliff
이태리어 포기하시면 저 주실수 있으세요 ?? 저 일본어신청해놨는데 자신없어서 ㅠㅠ 사례는 가볍게라도 할게요 !!
0
0
123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3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태리어랑 스페인어랑 둘다 들었는데, 비슷한거 같으니까 하고싶은거로 하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0
0
냉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절학기 들으실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