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쿠터 헤드라이트가 자꾸 고장나요
시큼이
- 2014.05.21. 20:18
- 2036
처음에 중고 가져오고나서 일주일? 정도만에 헤드라이트 안개등 중앙등 다 나가더니
고치고나서 그날 바로 상향등 나가서 고치고 지금.일주일만에 또 하향등이랑 안개등 하나 나갔네요..
이게 대체 왜고장나는지 등이 문제인지 뭔지 모르겠어요
많이타는것도아니고 학교앞자취방에서 통학으로 타는데...
잘아시는분 계시나요
고치고나서 그날 바로 상향등 나가서 고치고 지금.일주일만에 또 하향등이랑 안개등 하나 나갔네요..
이게 대체 왜고장나는지 등이 문제인지 뭔지 모르겠어요
많이타는것도아니고 학교앞자취방에서 통학으로 타는데...
잘아시는분 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큼이 Lv. 9
83%
단순히 라이트만 고장났을수도잇고 아니면 전기계통에 배선이잘못됐을수도있다 하더라고요 센터에가서 그런부분 다봐달라고해보세요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냥냥이
하루만에 고장나서 갔다니 뭐 급하게 엑셀댕기면 뭐 과부하로 고장난다면서.. 하.. 센터바꿔야하는데 준돈이있어서 써먹긴해야하고 답답하네요
0
0
시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큼이
급하게엑셀댕기면 과부하로 고장난다는 소리는 첨들어보네요...글구 학교앞통학용으로만다닐거라면 사실 라이트는별필요없어요~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냥냥이
파려고하는데 자꾸 고장이나서요..
0
0
시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큼이
(소근소근) 중고는 원래 속고 속이면서 파는거에요. 그러니까 중고죠
1
0
나며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며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며비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부대내에서파실거면 잘굴러가기만하면돼요 ㅋㅋㅋ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