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다들 레포트 표지 어떤거 쓰시나요?
봄이예요
- 2014.05.22. 01:50
- 4695

때아니게 이슈 되서..
공유나 해 봅시다 ㅎㅎ
전 이 양식으로 해서 한글로 만들어서 직접 씁니다.
가운데 부대마크는 귀찮아서 안찍었음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아니게 이슈 되서..
공유나 해 봅시다 ㅎㅎ
전 이 양식으로 해서 한글로 만들어서 직접 씁니다.
가운데 부대마크는 귀찮아서 안찍었음 ㅎㅎ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