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도교수상담제 때문에 수업빠지면 출석인정될까요?
aza
- 2014.05.22. 12:04
- 1905
지도교수님께 메일을 드렸더니
오라고 하시는 시간이 제 수업시간이네요ㅜㅜ
그때듣는수업이 교양수업인데
교양교수님께말씀드리면 출석인정이될까요?
아니면 상담시간을 바꿔야할까요?
오라고 하시는 시간이 제 수업시간이네요ㅜㅜ
그때듣는수업이 교양수업인데
교양교수님께말씀드리면 출석인정이될까요?
아니면 상담시간을 바꿔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