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금요일 여성과 직업들으시는분계신가요?? 어떡해ㅠㅠ 2014.05.22. 13:54 812 1 김진아 교수님이 이력서만 작성해오라고 하셨나요 아니면 이력서랑 자소서까지 작성해오라고 하셨나요? 헷갈려서요 ㅠㅜ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목마른이끼 14.05.23. 00:25 헐 저도멘붕와서그냥두개다해버렷어요ㅠㅠ 0 0 목마른이끼 댓글 내용 복사 헐 저도멘붕와서그냥두개다해버렷어요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목마른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