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선거 포스터나 현수막보면 간혹 노란리본이 보이네요.
osrmm
- 2014.05.22. 17:21
- 749
학교앞에서도 저희 동네에도 보이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크게 나쁘게 보진 않습니다. 후보들도 양복앞에 노란리본 달고있는분들 많던데요. 뭘
0
0
케빈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린사람 안뽑으려구요.
0
1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동네 후보 현수막엔 노란리본도 없더라구요
0
0
짬뽕시키신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짬뽕시키신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으면 왜요?? 그냥 세월호 희생자들 추모하는거지 정치적인 의미가 담긴건 아니잖아요.
1
0
원두커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두커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두커피
왜하필노란색이냐이거죠ㅋㅋ 색깔이미묘하네요
0
4
취준생탈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두커피
부산시장 3번후보 포스터가 포스터의 반이 노란리본이더라구요.
그 포스터 보니 시장선거로 나온건지 추모하러 나온건지, 너무 과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0
0
osrm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srm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담겨있다고생각하나보죠 ㅋㅋ
0
0
구름기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기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