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윤부현 교수님 생물공학/생화학
검정고무신
- 2014.05.22. 20:37
- 1225
레포트 내일까지인가요 모레까지인가요..
글구 제출은 어떻게하면되죠..ㅜㅜ??
어디 앞에 놓고 가라고 하신거 같은데ㅜㅜㅜ
알려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
글구 제출은 어떻게하면되죠..ㅜㅜ??
어디 앞에 놓고 가라고 하신거 같은데ㅜㅜㅜ
알려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생물관303앞이구여 낼까지입니다ㅜ
0
0
hsh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sh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shs
감사합니다ㅜㅜ으헝 테드.. 논문.. ㅜㅜㅜㅜ
0
0
검정고무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검정고무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요일 6시까지 제출입니다~
0
0
ischiu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ch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물공학은 토요일 까지 아닌가요?
0
0
AmuroRa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muroRa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