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민법총칙 화목세시들으시는 분
에몽이날개
- 2014.05.22. 20:44
- 856
제가 오늘 사정이 있어서 수업을 못갔는데..
오늘 과제나 특별한 사항있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해요ㅠㅠ
오늘 과제나 특별한 사항있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없었습니다~
0
0
콩쥐팥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쥐팥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재 중심으로 p.191~218 내용 했어요.(많은 부분을 생략했지만) 중간에 p.353의 (1)부분을 참조했고, 다음시간에 권리의 객체의 물건(p.220~)을(물건부터인지, 물건만인지는 헷갈립니다.) 하신다네요.
0
0
정현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현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에몽이날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몽이날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