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군기잡는학과...ㅡㅡ
제이스링
- 2014.05.23. 12:36
- 4685
아진짜학교망신시키지마요ㅡㅡ
보나마나과대표면고학번예비역인것같은대
군대갓다오신분이밖에서또그짓하고싶나?
진짜쪽팔린줄아세요
보나마나과대표면고학번예비역인것같은대
군대갓다오신분이밖에서또그짓하고싶나?
진짜쪽팔린줄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총학차원에서 진상조사하고 사실관계 확인한후에 공개사과 및 징계처리 했으면 합니다. 부산대학교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너무 부끄럽고 창피합니다.
0
0
최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공
저런 군기잡는학과를
총학이 진상조사할 수있나요??
어디까지나 과학생회의 독립성을 유지하기위해서
총학은 가만히있는게좋을꺼같은데
총학이 진상조사할 수있나요??
어디까지나 과학생회의 독립성을 유지하기위해서
총학은 가만히있는게좋을꺼같은데
0
0
재미있는그오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그오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그오빠
그 과에서 셀프조사 시키는거보다는 학교본부 총학에서 나서야죠 셀프 조사해봤자 축소, 은폐말고 뭐 더있나요
총학에서는 나선다면 다른거보다 저거 신고한 학생 보호 위주로 활동해줫으면 하네요 우리나라 사회가 워낙 내부고발자는 죽일놈 만드는 분위기라....
총학에서는 나선다면 다른거보다 저거 신고한 학생 보호 위주로 활동해줫으면 하네요 우리나라 사회가 워낙 내부고발자는 죽일놈 만드는 분위기라....
0
0
달콤한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콤한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그오빠
원래 하급 기관이 잘못하면 상급기관이 조사-징계하지 않나요?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 놀이하고 싶으면 부사관이라도 가든가ㅋㅋ무ㅑ하는 짓인지 참ㅋㅋㅋ그 와중에 핑계'되'다ㅋㅋㅋㅋ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학교에도 있나? 페북에 이런거 자주 올라오드만 우리학교도 이런다니까 슬프네
0
0
즐거워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워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