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에 스터디룸..인원.. hhhhhh1 2014.05.23. 21:44 1764 2 5~8명 사용이라고 되있던데 인원 4명이면 못들어가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morphine 14.05.23. 21:56 한 번 신청해보세요 안되면 뭐... 한 명 더 데꾸오세욧 0 0 morphine 댓글 내용 복사 한 번 신청해보세요 안되면 뭐... 한 명 더 데꾸오세욧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morphi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ck9715 14.05.24. 00:41 4명이시면 1도서관에 있는 스터디룸 1~4호 사용 가능해요 나머지 다른데는 안 되더라고요;;5~8이면 5명이 최소인원일거에요... 0 0 ck9715 댓글 내용 복사 4명이시면 1도서관에 있는 스터디룸 1~4호 사용 가능해요 나머지 다른데는 안 되더라고요;;5~8이면 5명이 최소인원일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