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번에는 기숙사 계절기간 동안만 개원안하나욤??
뀨잉뀨뀨
- 2014.05.23. 23:33
- 1737
제목 그대로 입니당ㅠㅠ작년에는 그랬던 것 같운뎅
아시는 분 계시나요? 생활동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공지는 떴던데
기간이 8월까지라고 되어있어서 여쭤볼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차피 중간에 나가면 남은기간만큼 돈돌려줘서 괜탄아요ㅎ
0
0
bbtothe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tothe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 31까지 개원해요 밥은 14일까지만 나오구요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청해야겠네
0
0
오랑우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랑우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0
0
아무것도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무것도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있었난데 신청인원이 적었었나?? 그래서 없어진걸로 압니다
0
0
ㅡ.,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ㅡ.,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