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계절 9시, 12시 수업 연속해서 들을만한가요? 비구구구 2014.05.24. 20:35 1868 2 점심은 못먹겠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산마을 14.05.24. 20:40 교수님들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세시간 꽉채우진 않아요 두시간에서 두시간 이십분정도씩 하실텐데 잘 조절하시면 점심드실 수 있을거에요! 0 0 산마을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들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세시간 꽉채우진 않아요 두시간에서 두시간 이십분정도씩 하실텐데 잘 조절하시면 점심드실 수 있을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산마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유로파 14.05.25. 00:11 저 저번 겨울때 그렇게 들엇어요 ㅎㅎ 오전수업듣구 밥먹고 바로 오후수업 들어갓엇어요 0 0 유로파 댓글 내용 복사 저 저번 겨울때 그렇게 들엇어요 ㅎㅎ 오전수업듣구 밥먹고 바로 오후수업 들어갓엇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