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토익스피킹 처음공부하는데요
soosoosoos
- 2014.05.24. 23:01
- 2220
안녕하세요
토익스피킹을 공부하려는데
토익은 800 초반이구요
처음공부하는건데
학원을 가야할지 인강으로할지 독학으로 할지 고민입니다
여름방학동안해서 레벨5~6정도 하고싶거든요
공부해보셨던분들 조언좀해주세요
학원가는게 확실히 좋으면
웬만하면 부산대앞에서 하고싶은데 학원 추천도 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충분히 혼자 하실 수 있어요 근데.. 아무래도 스피킹이니, 주변에 준비하는 사람있으면, 같이 스터디하시는게 더 효율적일거같네요.
0
0
이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독학첨 며칠하고 첨셤쳐도 렙7 나옵니다!
0
0
물많이마시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많이마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위에 분들과 다르게 생각하는데요
실제로 외국에서 살다온 경험이 없거나
영어 말하는 환경이 조성안되어 있으면
토익 스피킹이라는 게 쉽지 않을거에요
토익 토스 점수가 상관관계가 있겠지만
토익과는 또 다른 문제가 느껴지실 듯..!
학원을 다니면서 올인하시길 추천해요.
전 한달했지만 레벨6밖에 못받아가지고
이번 여름 올인해서 7받으려구요ㅎㅎㅎ
같이 준비하는 입장에서 조언 해봤어요~
실제로 외국에서 살다온 경험이 없거나
영어 말하는 환경이 조성안되어 있으면
토익 스피킹이라는 게 쉽지 않을거에요
토익 토스 점수가 상관관계가 있겠지만
토익과는 또 다른 문제가 느껴지실 듯..!
학원을 다니면서 올인하시길 추천해요.
전 한달했지만 레벨6밖에 못받아가지고
이번 여름 올인해서 7받으려구요ㅎㅎㅎ
같이 준비하는 입장에서 조언 해봤어요~
0
0
경영학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학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는 실제 영어말하기와는 다릅니다.
시험이다보니 공략법이 있기 마련이고, 토스는 토스를 잘하는 능력을 보는 시험이지요.
혼자 챙겨서 스스로 공부할수 있는 타입이면 학원이 필요없고, 대신 스터디 구성해서 바짝공부하면 주3회 1달정도 보면 6은 나오실겁니다. 기본적인 문법 + 인터넷에 많이 떠도는 템플릿자료 + 책1권 정도...
만약 주변 놀거리에 유혹당하기 쉬운 타입이라면 학원다니시길 추천드려요. 돈이 아까워서라도 공부하게 되는거겠죠...ㅎㅎ
시험이다보니 공략법이 있기 마련이고, 토스는 토스를 잘하는 능력을 보는 시험이지요.
혼자 챙겨서 스스로 공부할수 있는 타입이면 학원이 필요없고, 대신 스터디 구성해서 바짝공부하면 주3회 1달정도 보면 6은 나오실겁니다. 기본적인 문법 + 인터넷에 많이 떠도는 템플릿자료 + 책1권 정도...
만약 주변 놀거리에 유혹당하기 쉬운 타입이라면 학원다니시길 추천드려요. 돈이 아까워서라도 공부하게 되는거겠죠...ㅎㅎ
0
0
공대생17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생17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