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정규학기에 재수강
디185일
- 2014.05.25. 08:16
- 1315
정규학기에도 재수강이가능한가요??
기계관데 2학년1학기때 1학년1학기 과목 c+ 받은거 재수강해도되나요?
아니면 1학년에서 2학년넘어가는 겨울계절에 재수강과목 다 몰아들어야하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규학기에도 재수강이가능한가요??
기계관데 2학년1학기때 1학년1학기 과목 c+ 받은거 재수강해도되나요?
아니면 1학년에서 2학년넘어가는 겨울계절에 재수강과목 다 몰아들어야하나요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이번 학기에도 두개나..... 주륵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