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내가제일잘나가
- 2014.05.25. 13:00
- 2536
.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나라 관광객도 외국에서 종종 그 짓거리 할 생각하면 낯뜨거움.
0
1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 중국인만 그런건 아닙니다
0
0
千反田え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千反田え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주머니들도 가끔 많이당황하시던데
급식소 끝날시간에 아주머니가 식사빨리해달라고 부탁하는데도 꿋꿋히 친구들이랑 중국어쏼라쏼라하면서 늦게 쳐먹던 중국놈들 생각나네요 ^_^ 제가 중국어할줄알앗으면 가서 욕했을꺼에요
급식소 끝날시간에 아주머니가 식사빨리해달라고 부탁하는데도 꿋꿋히 친구들이랑 중국어쏼라쏼라하면서 늦게 쳐먹던 중국놈들 생각나네요 ^_^ 제가 중국어할줄알앗으면 가서 욕했을꺼에요
3
0
피망먹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망먹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생들도.. 안그러는 분들이 더 많아서 그러지 그러는분들계시고.. 그학생들은 일단 우리나라말 못알아들어서 그런것도 있지않을까요..?
0
1
cosett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set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sette
아줌마들이 손짓으로 1개라고 하셧겠죠.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냠이
맹목적으로 옹호하려던게 아니라.. 혹시나해서 달아봤습니다. 생각이 짧았네요.
0
0
cosett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set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sette
그나라 숫자도 못알아 듣는 사람이 유학을 온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 말고라도 어투나 분위기를 보면 의미하는 바는 파악 못할 수가 없죠
2
0
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문화차이(?)에서 뭐가 있지않을까요?
제가 미국 뷔페갔을때 한국인들이 비싼 해물요리 나올때까지 앞에 서있다가 남 생각하지않고 최대한으로 가져가는것처럼???
미국인들 이런한국인의 행동들 좋아하지않죠 ㅋㅋ
0
0
peurocs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urocs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으면그냥님도두개먹으세요.남은것보단나죠
0
0
ysb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sb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