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아이디 앞에 계급표시?
geonc
- 2014.05.26. 06:36
- 1063
제 생각에는 아이디 앞에 달려있는 계급은 활동을 많이 하면 올라가는 것 같은데
전 글쓴게 어제 글쓴것 하나하고 식물원(고민상담)에 일반졸업영어에 관해서 질문한 것 하나
총 2개의 글을 쓴게 다인데 소위계급을 달고있네요 ㅋㅋ가입한지가 오래되서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달리고 추천 먹어도 올라가요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라색성애자
댓글달리는건 아닐텐데요..?
0
0
정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써도 올라가는것 같은데요 ㅎㅎ
0
0
동글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글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위가 아니라 준위에요
0
0
Certif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ertif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0
0
geon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eon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