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실컴 실영은 등록금 얼마예요?? 송해교 2014.05.26. 09:43 1064 1 실영은 5만원이라던데 실컴도 5만원인가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plum 14.05.26. 09:51 네네 실컴도5만원이에요 ㅎ 0 0 plum 댓글 내용 복사 네네 실컴도5만원이에요 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pl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