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연도에서 빌린책 중도에 반납할수있나요? dreamoh 2014.05.26. 10:31 1597 3 연도에서 빌린거 중도에서도 반납된다고 들은것같은데중도 입구 자동반납기에는중도에서 빌린것만된다고 되있네요ㄷㄷ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udiQ7 14.05.26. 11:28 자료실 안에 사람한테는 반납되던데요ㅎㅎ... 0 0 AudiQ7 댓글 내용 복사 자료실 안에 사람한테는 반납되던데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호롤호롤 14.05.26. 13:11 네네되요 0 0 호롤호롤 댓글 내용 복사 네네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호롤호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하오이 14.05.26. 13:17 됩니다~ 자동반납기말구 사람한테만요 ㅎ 0 0 하오이 댓글 내용 복사 됩니다~ 자동반납기말구 사람한테만요 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하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