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고체역학들으신분들 ~~
☆제갈공명★
- 2014.05.26. 22:13
- 1255
보의 처짐 배우고 있는데 이거 부록에 있는 공식들 외워야하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외우면 좋습니다. 근데 전 안외웠어요
0
0
윤정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윤정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정식
외워서 그냥 대입해도 되나요 ??
0
0
☆제갈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갈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정식
네 근데 전 시험이 쉽게 나와서...ㅎㅎ
0
0
윤정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윤정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정식
무슨 과세요??ㅋㅋ
0
0
☆제갈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갈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외우고 그때그때 유도해도 되지만... 문제풀다보면 외워짐
0
0
B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