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통계학 신종협교수님 chltkddml 2014.05.27. 13:21 903 1 화목 한시반 분반이요 혹시 기말일정이랑 과제에 대해말씀해주신거있으신가요?.? 아 그리구 출첵계속안하시는거맞죠?.? 목욜부터쉅갈라하는뎅 혹시나해서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레포트라니 14.05.29. 11:18 타 수업듣는 사람으로써, 출석체크는 한번 안한다고 하시면 절대 다시는 안하시니 걱정마세요 0 0 레포트라니 댓글 내용 복사 타 수업듣는 사람으로써, 출석체크는 한번 안한다고 하시면 절대 다시는 안하시니 걱정마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레포트라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