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유관도 와이파이 잘안되나요?? qntkseo2 2014.05.28. 08:11 1706 2 진리관은 난리네요 난리. 어찌 방법없나..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헤욜 14.05.28. 08:28 방에따라 다름. 제 있는 방은 동영상까지도 되는데 친구방은..ㅋ 안습이더군요 0 0 헤욜 댓글 내용 복사 방에따라 다름. 제 있는 방은 동영상까지도 되는데 친구방은..ㅋ 안습이더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E.E_JO 14.05.28. 08:45 헤욜 근데 그것도 또 며칠마다 다르죠 ㅋㅋ 0 0 E.E_JO 댓글 내용 복사 근데 그것도 또 며칠마다 다르죠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E.E_J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제 있는 방은 동영상까지도 되는데 친구방은..ㅋ 안습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