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스쿠터 기름 도둑이 있네요..ㅠ
코코루.
- 2014.05.28. 09:31
- 2315
상대 앞에 세워뒀던 카빙 기름키박스 열고 기름을 다 빼갔네요..
아침에 보니깐 다른 카빙 베스비 등 연료키박스 따기 쉬운것들만 다 열려잇네요..
소액이라 cctv 확인하기도 귀찮고.. 앞으로 또 이런일이 일어나면 어떡하죠.ㅠ
상대 말고 다른 건물이나 주위 주택가에선 이런일 없으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미친;;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을 빼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비비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비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ㅋㅋㅋㅋㅋ 옆에스쿠터들이 기름키박스열려잇길래 왜열려있나햇더니 ㅋㅋㅋㅋ 빼간거엿구낰ㅋㅋㅋㅋㅋㅋ 제도관에도몇개열려잇던데요 ㅋㅋㅋㅋㅋ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 진짜 별의별 도둑이 잇네요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머지?? ㅋㅋ
0
0
나며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며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꺼도 열려있던데 ...... 아 ㅋㅋㅋ 근데 기름 별로 없을때라 그런지 기름게이지 차이가 별로 없던데 이게 왜 열려있지 했더니 ....
0
0
무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