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죠짐
sogoood
- 2014.05.28. 13:06
- 1970
죠짐 다니면서 다이어트 하려는데
혼자가면 뻘쭘한가요
효과는 확실할거 같은데 아무래도 망설여지네요
그리고 혹시 다닐까 생각중인 여성분 있으신지 ㅠㅠ...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뻔뻔해지세요. 남자, 여자 상관없이 혼자 다니시는 분들 많습니다. 멘탈 운동부터 하시고 가세요.
0
0
좋아좋아549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아좋아549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혼자 하는데, 그냥 뻘쭘하게 운동하면 됩니다ㅋㅋ
0
0
반고흐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고흐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부터 존다이어트 시작 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려면 오늘 7시 전에 가셔서 등록하심이..
0
0
감규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규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막상가려니무섭네욬ㅋㅋㅋ
0
0
heeeel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eeel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