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부산대 유치원 앞에서 오토바이 단속 당했네요...
삐융옹유
- 2014.05.28. 14:29
- 3103
경찰분이 헬멧만 안써도 세우시던데
제꺼는 무등록이었거든요....
사진 다찍어가고 경고만 주셨는데 다음번에 걸리면.. ㄷㄷ
원래 이렇게 단속하고 하나요?? 처음당해봐서 당황스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번씩하던데 오늘은 거기군요...;
0
1
비비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비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망가셨어야죠 학교안으로.
그럼 경찰이 못잡는다던데.
그럼 경찰이 못잡는다던데.
0
2
좋아좋아549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아좋아549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연한 불법이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솔직히 그냥 튀면 끝입니다..
제대로걸리면 돈 왕창 나가요..
제대로걸리면 돈 왕창 나가요..
0
1
사고팔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고팔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어떻게 도망갑니까 ㅋㅋㅋ 교내엔 경찰이 못들어 온다지만 ㅋㅋㅋ 그럴 배짱이 없어서 ㅋㅋㅋ 튄다고 장땡도 아닐 것 같네요
0
0
개얼탱없음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얼탱없음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얼탱없음요
제 지인이 근처에서 근무하셔서 그러시더라구요. 그러면 답없다고.. 굉장히 지성인으로서 도라이 같은 짓이지만..
잡을 방도도 없고, 근데 125cc 까지는 단속 안한다더니, 근래는 또 단속하나보네요. 가끔 등장한다더니...
그래도 저희 부산대 학우분들중에서는 그런분들은 없으니 다행이네요.
보통 1차로는 선처 해주실겁니다.
0
0
사고팔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고팔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궁금한건 사진은 왜찍나요? 본인 얼굴을 찍어간건가요?
0
0
사고팔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고팔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법인데 아무때나 잡아도 할말 없죠.
0
0
벅학박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봐줬다니 정말 운 좋으시네요...경찰이 딱히 할거도 없고해서 그냥 한번 단속해봤다가 순순히 응하시구 하니깐 훈방조치 해준것 같네요ㅎㅎ
평소엔 왠만하면 단속 잘 안하는데 일단 단속해서 걸리면 특히 집중 단속기간때는 경찰들도 할당량 채워야해서 절대 봐주는법이 없어요ㅎㅎ
0
0
피앤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앤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