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멘토링 면접 닉네임모하지 2014.05.28. 21:41 1649 2 내일 1시 30분 면접이신분 잇나요? 뭘 물어보죠? 면접이라니까 무서워서...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호의호이호잍 14.05.28. 22:16 그거 연락왓나요? 0 0 호의호이호잍 댓글 내용 복사 그거 연락왓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호의호이호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닉네임모하지 글쓴이 14.05.28. 22:44 호의호이호잍 네 문자가왓어요 0 0 닉네임모하지 댓글 내용 복사 네 문자가왓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닉네임모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