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현장실습 삼성정밀 강서구 다녀오신분!!
wkqlszizi
- 2014.05.29. 02:30
- 967
이번에 친구랑함게 지원햇는데 정보가 하나도업네요ㅜㅜ
뭐일이힘들다던지 기숙사가 좋다던지 등등 아시는분 잇으면 좀 알려주세요!ㅎ
뭐일이힘들다던지 기숙사가 좋다던지 등등 아시는분 잇으면 좀 알려주세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