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초일본어 난이도 어때요? 우룹뿌뿌 2014.05.29. 11:32 1589 1 계절신청햇는데 일어1 보다 어렵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udiQ7 14.05.29. 11:34 회화 위주고, 일어1에서 빨리빨리 멈어갔던 문법 요소들을 좀 깊이 있게(?) 하신답니다. 0 0 AudiQ7 댓글 내용 복사 회화 위주고, 일어1에서 빨리빨리 멈어갔던 문법 요소들을 좀 깊이 있게(?) 하신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